[신천/맛집] 양꼬치집 메뉴 도장깨기 신천편 Daily Bites(Tasting Mode)





신천 바닥에서 유우명하다는 양꼬치집 입성!

원래는 이 날 생 쇠고기를 먹으려했으나

급 양꼬치를 먹고싶어서....

한이 맺혀서 ㅜㅜ...

생고기 집 가다가 급 선회!



밑반찬 쫙 깔리고

양꼬치 가게의 핵! 쯔란도 나와주시고



숯불 들어오시고!

우리는 양갈비+양꼬치 해서 총 2인분 시켰다

기본 2인 이상은 시켜야됩니당~

솔직히 1인분으로는 간에 기별도 안감



어느게 양갈비고 어느게 양꼬치인지 모르겠지만...

양갈비가 조금 더 부드러웠던듯 ㅎㅎ



탕수육이랑 전혀 다른 맛!!!

좀 더 새콤하고 쫀득한 식감의 꿔바로우



꿔바로우에서 우린 그만 뒀어야한다..

하지만 같이 간 지인의 말로는 

이 온면! 을 꼭 먹어야한다고 했기에...

다른 양꼬치 가게에서는 

온면 대신 옥수수 국수라고 팔기도 한다.



김치찌개는 또 아니고

살짝 시큼하니 오묘한 맛이 매력적!

기름진 양고기 먹고 입가심으로 딱이다.



양도 물론 푸짐하구요~


신천 양꼬치 위치입니당



덧글

  • 이글루스 알리미 2017/02/24 09:24 # 답글

    안녕하세요, 이글루스입니다.

   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2월 24일 줌(zum.com) 메인의 [이글루스]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.

   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,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.

  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

    고맙습니다.
댓글 입력 영역


애드센스